이곡동술집 / 긴타로

 

 

 

 

성서에서 맛있는 술집 추천하라면요..
일단 여긴 무조건! 무조건?..
이번이 세번째 방문인데요~

메뉴판도 찍어왔어요 ㅋㅋ
(왠일로?)

 




꼬치쪽 메뉴판이구용
5개골라서 13,000원
10개골라서 24,000원 이에요
솔직히 여기.. 싼가격은 아니에요.. 소근소근



그외안주 메뉴판이에요
여기서 게살스프는!!!! 마럽마럽마럽♡♡
왠만하면 안주하나에 꽂히진 않는데..
여기 올때마다 꼭!! 게살스프는 시켜요!!



기본안주에요~
처음엔 손안가는데..
안주떨어질때쯤되면 꼭 다먹게되는 ㅎㅎ
요전엔 비스켓대신 오징어조림 같은거였는데요..
이제 비스켓을 주시네요 ㅠㅠ 안먹



오늘도 둘이서 소주한병!



마럽 게살스프♡♡♡
이게 생긴건 별거아닌데..
한입 먹으면 ㅠㅠㅠ 굿굿



이쁘게 찍으라고 김고명 숟가락 올려준 홍느 ㅋㅋㅋ



말만 게살스프가 아니라
게살이 듬뿍있어요 진짜 '-'♡
꼭꼭 추천합니다~!
빨간국물안주보다 속도 편해요~



품질제일주의 맛있는 참.
이날.. 제가 더 마셨네요 게살스프에 미침



일본선술집답게..
내부인테리어는 사케박스?용기? 로 벽에 꾸며져 있구요



내부가 좀 어두운 편이에요~
테이블마다 빨간 등ㅋㅋ
전 술집 어두운거 좋아하는편!



카운터쪽엔 술병들과 미니어쳐들



그리고 처음으로 꼬치 시켰는데요~
5종세트로
팽이버섯삼겹/마늘삼겹/파인애플삼겹/염통/일본소세지
주문했어요~


먼저나온건 마늘,파인애플,염통!
이렇게 하나하나 다 빼서 먹는게 편해요 ㅎㅎ



염통은 그냥 염통맛이구요..
파인애플이란 마늘은 진짜 굿!!
담엔 요고두개만 두세개씩 시켜도 괜찮겠다 싶었어용



먹다보니 팽이버섯말이, 일본소세지 나왔어요



일본소세지는 다아는 소세지맛..
팽이버섯은 별로였어요.. 맛이 없었던게 아니라
파인애플, 마늘이 넘 맛있어서 ㅋㅋㅋㅋ



이렇게 한상!
게살스프 바닥이 보인다... ㅠㅠ 흑



먹다보니 안주가 조금 아쉬워서
기본안주로 나온 콩 까먹기 ㅋㅋ



클리어!!!

제 게살스프 사랑은 계속됩니다 ^^♡

(절대홍보성글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