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곡동술집 / 말자싸롱

 

크림생맥주, 오다리튀김, 쥐포튀김

 

 

 

 

 

내부, 메뉴 사진이 없는데요..ㅜㅜ

테이블은 생각보다 별로 없었는데 최근 트렌드에 맞게 인테리어 된것 같았어요~

바같은 의자랑 높은 테이블 '-'

그래서 상호가 말자싸롱 'bar' 인걸까요? ㅎㅎ

 

 

 

 

 

 

저희가 먼저 주문한건 크림생맥2잔, 오다리튀김 이에요

오다리튀김은... 갈수록 느끼해져서.. ㅜㅜ

끝엔 튀김옷 없애고 오징어만 먹었어요 ㅎㅎ

 

 

 

 

 

 

귀여운 가위 ㅋㅋ

귀엽지만.. 실용성은 없는 ㅠㅠ

애기들 소꿉놀이 가위 같았어요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이뻐요~ 팻말같은것두 있구요

 

 

 

 

 

 

와 이거 좋았어요!

가격도 싸고 그냥 동네마트에 파는 쥐포를 한번더 튀겨준것? 같은데

그냥 간단하게 맥주안주로 최고임 ㅋㅋ

 

 

계산하고 나올때 영수증 보니깐

맥주가 6잔 찍혔더라구요.. 저흰 5잔 마셨는데 ㅠㅠ

말씀드렸더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환불해주셨어요 ㅋㅋㅋㅋ

어떤데 가면 되게 까칠하게 하나하나 확인하면서 사람기다리게 하고 마지못해 환불해주는데도 있는데..

여기 사장님은 되게 쿨하셨어요 ㅋㅋ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