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매주만나던 친구랑 몇주를 못만나다가..
이번주 금욜에 보기로 하고선
그새를 못참고 오늘(수욜)에 만났어요 ㅋㅋㅋ

요새 꽃힌 성서계대에서 쪼인!
크림스파게티 먹은지가 어언 몇달이라..
저는 스파게티! 친구는 리조또!를 기본으로 블로그뒤지기 시작 ㅋㅋㅋ

그렇게 찾아낸곳이 델쿠치나#!

 




메뉴판등장이오


글씨가 보일라나 모르겠지만.. 일단 찍음 ㅠㅠ


전체적으로 2인석테이블이 좀더 많았구요
나머진 4인테이블~
사람많을땐 대기도 하는지 입구쪽엔 간이의자도 있었어용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친구 6s 겉(?)에 구경ㅋㅋㅋ
사실 남의폰 구경하면 뭘봐야할지 모르겠어요....
위에 스티치는 이번에 폰케이스 만든다고 재료 산거~!


식전빵이 나와요
겉엔 빠삭인데 속은 촉촉
아.. 간에 기별도 안가니까
메인메뉴 빨리 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ㅠㅠ


먹을게 없어서 먼저나온 할라피뇨도 촵촵..


드디어 나온!! 버섯베이컨리조또


오오 이거 굿초이스였어요~
먹다보니 살짝 매콤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감베리크레마
쉽게말해서 걍 새우크림스파게티 ㅋㅋㅋ
거기다 치즈가 들어있어서 고소함+


새우 네마리 나눠먹긔 ㅋㅋ


둘중에 고르라면 리조또가 더 맛있었어요
새우크림은 좀더 간이 되면 좋을뻔..
후추찾으려다가 조용히 있었어요 ㅠㅋㅋ
아니면 다음엔 그냥 까르보나라 시키렵니당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둘이서 하나씩 시켜도 양 많아요
고르곤졸라 세트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고르곤졸라 시켰음 넘 배불러서 남겼을지도 ㅠㅠ


음료는 무료제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