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방문한 이곡동 맥주터널이에요~
몰랐는데.. 맥주터널 체인점이 엄~!청 많더라구요
대구 맥주터널 검색했다가 깜놀 ㅋㅋㅋ



오늘은 안주메뉴판도 찍어왔어요~
2차하기 좋은안주들이 많아요 ㅋㅋ
물론! 이 날도 저희는 2차로...



카운터 바로 옆자리에 앉았어요
들어갈땐 자리가 많이 비어있었는데..
나올땐 테이블이 거의 꽉차있었음



어김없이 크림생맥 두잔을 주문하구요~



맨날 쥐포만 먹어서..
오늘은 '빠사삭새우깡'
작은홍새우를 튀긴거래요~
제가 이거시킨다니깐 홍이 진짜 과자새우깡인줄 알았다고...
그걸 내가 오천원주고 시키는줄 알았다며...



카메라가 어두워서 보니까 필터가 원래 쓰던게 아님.... ㅡ;;
원래쓰던 필터로 밝게 찰칵 ㅠ



요 새우깡 맛나요~
손이가여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가요~


포크를 주셨는데..
먹다보니 그냥 맨손으로 먹고있더라는...ㅋㅋㅋ



또 이런거에 귀염터집니다
포크 걸쳐놓는 센스 ㅋㅋㅋㅋ



1차하고 왔는데도..
한잔씩은 금방 비웁니다



제가 다마시고 잔내려놓으니깐 홍이 힐끗보더니
 
"한잔반띵할까??"
당연하지!!ㅋㅋ

이런거에 또 죽이척척

크림생맥세잔에 새우깡까지 :-)

이제 2차는 끊어야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