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서부정류장맛집] 우야지막창 막창3/양념1/청포도소주

 

 

 

회사에서 친구랑 수다중에 아침부터 꽂혀버린 막창!

오늘은 무조건 막창 먹으러 가자며 ㅋㅋㅋㅋ

서부정류장에서 만나기로 정하고 막창가게 탐색

 

몰랐는데 서부정류장에 막창가게가 되게 많음 '-'

막창골목... 대구 26년 살면서 처음알게된 사실 ㅋㅋ

 

 

 

 

 

 

 

뭐든 공짜는 좋은거죠~

저희가 다녀온 우야지막창은 막창3인분을 시키면

계란말이 + 된장라면 + 빙수 + 소세지 까지 준다고 해서

여긴 무조건 콜콜콜!!!

 

 

 

 

 

 

먹고 나오는길에 찍은 가게 외관이에요~

제친구 뒷모습 ㅋㅋ 사무실이 청소하는 날이라서 청소부복장으로 출근한 친구 '-'

 

 

 


 

 

사실 우야지막창 홈페이지를 제가 만든건 비밀.......... 히힛

(2015년10월기준으로...ㅠㅠ)

 

 

 


 

 

앉자마자 막창3인분 먼저 주문하구요~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ㅁ'

제가 사랑하는 백김치! ♥

 

 

 


 

 

그리고 콩나물무침

어떤집에 가면 콩나물 속엔 간이 안되서 되게 밋밋한데가 있는데..

여긴 콩나물도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 밥반찬으로 먹어도 좋을뻔 ㅋㅋㅋ

간이 쎄지않고 적당히 맵고 적당히 달달한 맛이었어요~

 

 

 


 

 

첫번째 서비스 왕계란말이

오오 진짜 그냥 계란말이 아니고 '왕' 계란말이 맞습니다 ㅋㅋㅋㅋ

여러명 오면 이거 하나만 해도 술안주 되고 서로 먹으려고 하겠어요 'ㅁ'

 

 

 


 

 

청양고추 송송 파 송송 넣은 막장!

 

 

 


 

 

저희가 시킨 막창3인분!!

첨에 봤을땐 양이 애걔?? ㅠㅠ

그냥 보기엔 양이 작아보였음.... 우리 둘다 식탐 쩜 ㅋㅋㅋㅋㅋㅋ

공복상태라 예민

 

 

 


 

 

직원분이 친절히 구워주셨어요~

잠깐 계란말이 먹는 사이 다 자르셨더라구요!!

고기구워주는집 너무 좋아요~ /-/

 

 

 


 

 

와... 때깔.... 분명 이 다음날은 막창 물렸는데..

사진보니깐 또 땡김 ㅠㅠ♥

 

 

 


 

 

뭔가 빠진듯 했더니

소주소주소주!! 친구가 아직 청포도맛 안마셔봤다고 해서

강추하고 주문했어요 ! ㅋㅋ

 

 

 


 

 

마늘킬러 친구가 마늘도 올리고~

 

 

 


 

 

와....ㅠㅠ 또 먹곱 진짜 아..

여기 막창 자체가 되게 질기진 않은데

그래도 저흰 바짝 바짝 구움!! 타기직전까지 ㅋㅋㅋ

 

 

 


 

 

얼마나 맛있었으면 ㅋㅋㅋ

먹는중에 막창 사진을 왤케 찍은거지 ㅋㅋㅋㅋㅋ

 

막창은 사랑입니다♥

 

 

 


 

 

막창 다먹고 또 주문한 양념막창 1인분

원랜 껍데기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말이죠 ㅠㅠ

껍데기가 다 나갔다고 해서... 급하게 그럼..그럼.. 양념하나요!!!!

 

근데 양념막창은 좀 비추? 개인취향

그냥 기본막창의 고소한맛이 훨씬 좋았어요~~

다음엔 꼭 껍데기 먹어볼테임!! +_+

 

 


 

 

 

백김치 리필

콩나물도 리필 ㅋㅋㅋ

어떤곳 가면 반찬 더 달라하기 되게 눈치보이는데

여긴 직원분, 사장님 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

(나 되게 홍보성 글 같음...)

 

 

 


 

 

두번째 서비스, 된장라면!!

와와와 이것도 굿굿굿

뚝배기도 되게 크고.. 성인남자 둘이 막창 3인분 시키고 이렇게 서비스안주만 먹어도 배루를정도

 

 

 

 

 

결국 다 먹지 못했다는..

정말 맛있는데 ㅠㅠ 내 배가 감당을 못해..

 

 

 


 

 

마지막서비스 빙수는 한숟가락만 먹었다는..... '-'

아 양념막창을 시키는게 아니었다고..

다른데 2차를 갈껄 하는 후회감

(배부르다면서.. '-')

 

 


 


 

 

결국 2차는 그냥~ 간단히~ 베스킨라빈스

이래 ㅋㅋㅋㅋㅋㅋ.....

우리 둘다 식탐 쩜...... 둘이만 만나면 배터짐...ㅜㅜ

 

다음엔 어디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