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막창데이~!

일단 생막창 3인분을 주문합니다.

부라더소다가 보이길래 주문할까? 했는데 친구가 비추한다고 맛없다고 '-'

쉽게.. 밀키스에 알코올 탄 느낌인데 그냥 음료수 같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술 못 드시는분들에게 좋을것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참소주 블루베리 :->

 

 

 

여기 무슨 공장돌아가듯이 ㅋ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도 전에 김치랑 콩나물 세팅해주시더니 ㅋㅋㅋㅋ

알바세분이서 막 기본안주랑 반찬 촥촥촥 세팅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

테이블 양 사방에서 갑자기 세팅됨 ㅋㅋㅋ

 

 

 

막창3인분~

둘이서 먹기에 딱 적당했어요~!

 

 

 

막장이랑 양파장 'ㅁ' 양파장 마럽

 

 

 

같이 가져다준 쪽파랑 청양고추 넣고 쉐킷

 

 

 

초점나간 샐러드..

기본반찬, 고깃집치곤 괜찮았어요~!

 

 

 

그리고 떡볶이~! 식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요것도 쏘쏘 맛있음

(여기 기본안주 되게 많아요)

 

 

 

계란찜도 'ㅁ'!

요샌 계란찜 안주는 고깃집은 섭섭하더라구요 ㅋㅋ;

 

 

 

짱맛 존맛 이었던 어묵탕~!!! 그냥 파는 안주라고 해도 괜춘할듯

 

 

 

성주막창에만 있는 (제가 가본 곳중에서) 피자치즈

막창이랑 이게 안어울릴것 같은데 진~짜 생각보다 잘 어울려요

 

 

 

피자치즈는 거의 제가 먹은것 같아요 ㅋㅋ

친구는 김치랑 콩나물 싹스리

 

 

 

블루베리맛은 먹어본적 없다해서 주문했어용

참소주였나? 자몽맛빼곤 다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자몽맛 한번먹고... '-' 걍 소주가 나을뻔

 

 

 

막창은 직접 구워야 해요

 

 

 

그래도 맛있으니깐 괜찮음 ㅋㅋㅋ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네요 'ㅠ'

막창은 사랑입니다

 

 

 

클리어~!

 

 

 

나오는길엔 후식으로 식혜한잔~!

망고주스랑 식혜 있었는데 저희 둘다 망고 안좋아해서 ㅋㅋㅋ

근데 식혜가 좀 달았어요 ㅠㅠ 배도 부르고 결국 다 못먹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