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역맛집 감통반 - 감자튀김과 통닭 반마리

 

 

동네에서 10분정도 거리인데 술집이 뭐 있는지 몰라서 일단 나왔어요

포스팅 둘러보다가 원랜 강호동치킨? 먹으려고 했는데.. 매장에 테이블이 다 텅텅 ;; 

다시나와서 어디갈까... 하다가 오? 좀 괜찮은 외관의 맥주집 발견!

 

바로 감통반(감자튀김과 통닭 반마리) 이었어요

사실 상호보고 무슨뜻인지 몰랐는데.. 포스팅쓰면서 검색해보다가 알게됨 ㅎㅎ

 

 

 

외부는 이렇구요~

한쪽 벽면에 대형스크린이 있었는데 저희가 갔던날은 대한민국:미국 야구경기가 있던날

 들어갈땐 군데군데 자리가 있었는데

나올땐 완전 풀로 꽉차있었어요

 

 

 

치킨이 완전 싸죠~! 그럼에도 전부 국내산이라는 사실 'ㅁ'

반마리라서 더 좋은것 같았어요 부담없는 가격에 부담없는 양

 

 

 

사진엔 안찍혔는데.. 샐러드메뉴도 3종류 있었구요~

사이드메뉴도 저렇게 다양합니당

 

저희는 저녁 배부르게 먹고와서.. 왕새우튀김 주문했어요~!

 

 

먼저, 크림생맥+_+

이렇게 긴~ 맥주잔 좋아요

 

 

 

새우튀김은 통으로 3마리 나오는데.. 나오자마자 제가 잘라버려서 ㅠ

잘라진 사진 뿐이네요..

 

 

 

배가 불러서 맥주도 남기고 새우튀김도 홍이 거의다 먹었는데요~

진짜 맛있었는데 넘 배불.... '-' ;;

다음엔 1차로 와야겠어요~! 치킨에 맥주!!

 

동네에 좋은 맥주집 알게되서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