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 현대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 있는 강남교자 다녀왔어요~!

며칠째 비가 내리던 날이라.. 칼국수가 땡겼어요 :->

 

 

메뉴는 초 심플

칼국수, 비빔국수, 떡국, 수제비

결정장애 있는 저한텐 완전 좋은 메뉴구성 이에요 ㅋㅋㅋ

 

(이 와중에도 국수먹을지 수제비 먹을지 고민......)

 

 

 

원산지가 살짝 보이는데, 고추가루만 중국산50% 국산50% 쓰고

나머진 다 국내산이에요~!

그 흔한 중국산김치도 아니네요 ㅋㅋㅋ

 

 

 

제가 주문한 칼국수~!

당연히 멸치육수라고 생각하고 국물먼저 호로록 먹었는데 어?! 내가 알던 그 육수맛이 아님 'ㅁ'

약간 짬뽕같은 느낌? 조미료느낌도 살짝 ㅋㅋㅋㅋ

메뉴판 보니깐 닭육수를 쓰더라구요~ 오호

칼국수 맛있어요 추천

 

 

 

친구가 주문한 완당떡국~!

국물만 살짝 먹어봤는데 칼국수랑 육수가 달랐어요

흔히 아시는 떡국맛! :-)

 

 

 

칼국수에 빠지면 섭한 김치 /-/

김치 맛있어서 좋았어용

 

 

 

배불러서 공기밥은 아무도 안먹었다고 함.... '- '

떡국에 따라 나온것 같았는데 친구 배불 배터

 

 

 

위 포스팅은 쎄느카드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