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에서 저녁먹으러 어디갈까 소셜 뒤져보다가~

닭갈비집이 있길래 쿠폰사서 다녀왔어용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고 매장이 되게 커서 깜놀했어요

닭갈비 1인분에 7,900원인데 소셜에서 6,100원쯤 이었던것 같아용

닭갈비에 모짜렐라치즈 추가해서 먹었어요~

 

 

 

테이블마다 큰 버너가 이렇게 뙇

 

 

 

닭갈비는 직접 볶아서 바로먹을수 있게 가져다 주더라구요 요고 좋았음!

기다리는동안 샐러드로 허기를 달랬어요

양배추 + 시리얼 + 캔옥수수 + 건포도

이거이거 간단한데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셀빠도 따로 있어서 모자라면 더 퍼먹어도 되요

 

전 샐러드 다먹고 캔옥수수만 퍼와서 먹었어요 :->

 

 

 

그리고 따라 나오는 따뜻한 국물

한숟갈 먹었을땐 심심해서 그냥 그랬는데 닭갈비가 좀 매운편이라 오히려 이게 나았던것 같아요 ㅋㅋ

간했으면 안그래도 자극적인 닭갈비에 더 자극적일뻔

 

 

 

언제나오나.. 싶을쯤에 닭갈비 등장!

떡볶이떡, 양배추, 닭고기, 치즈!!!!!

 

 

 

기본맛으로 주문했는데용

기본맛도 살짝 매웠어요 괄호해서 적혀있음

먹자마자 매운맛이 아니라.. 뒷맛이 매운맛 'ㅁ'

 

 

 

여기 치즈는 진짜 무조건 주문해야합니다~!! 꼭꼭

진짜 안먹으면 후회함

 

 

 

마럽 치즈치즈

피자먹어도 치즈 이렇게까지 안늘어나던데 ㅠ.ㅠ

여기 모짜렐라 치즈 짱좋

 

 

 

이렇게 돌돌돌돌 말아서 냠

 

셀빠에 쌈무, 쌈채소, 마늘, 쌈장 등등

쌈싸먹을수도 있어서 좋았어용

쌈싸먹으면 훨씬 덜매움 >-<

 

둘다 적게먹는 사람은 아닌데.. 성인여자2명에 2인분은 정말 배불렀어요.. 그래서 볶음밥은 못먹음 ㅠㅠ

여자3명와서 닭갈비 2인분하고 볶음밥 하나해서 먹으면 딱 좋을것 같아요~!

 

 

 

 

닭갈비는 소셜쿠폰구매해서 치즈값 3,500원만 내고 왔습니당

 

재방문의사 100%

 

친구랑 와도 좋을것 같고 엄빠랑 와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