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롯데시네마맛집 / 놀부부대찌개

 

 

주말점심에 집에서 '백종원의 3대천왕' 재방을 보는데.. 부대찌개!!!!

오늘점심은 부대찌개다~!

 

 

 

그냥 무난하게 체인점으로 가자해서 성서롯데시네마 뒷편에 놀부있길래 고고싱

 

 

 

기본반찬

전부 맛있었어요 무말랭이 굿 'ㅁ' ㅎㅎ

 

 

 

기본 부대찌개 2인에 라면사리, 당면사리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

 

 

 

직원분이 알아서 사리 넣고 휘휘 해주십니당

끓으면 먹어도 된다라는 말을 남기고 떠났어요 ㅋㅋㅋ

 

 

 

와 파 많은거 좋음/0/

 

 

 

후두리촵촵

한참을 끓이고 먹었어요~
(백주부가 부대찌개는 오래 끓일수록 맛이 우러난다고 하길래 바로 적용..)

 

 

 

계속 끓임 끓임 ㅋㅋ
아 당면사리 또 먹곱 ㅠㅠ

 

 

 

먹으면서도 약한불로 계속 끓였어요~! ㅋㅋ

햄종류도 3~$개 되는것 같았구요

우동사리조금, 김치가 있었던것 같아요

 

 

 

잘먹었습니다~

 

 

커피마시고 싶어져서 가던길에 코페아 들렸어요~!

 

 

코페아 완전 좋음!!!

막 이렇게 신나서 외관사진 찍고 들어가려던 찰나....... '-'

문닫았네?... 쳇

 

 

차타기직전에 맞은편 개인카페 보이길래 갔는데

여기도 문닫았네... '-'... 

 

 

차타고 집 가던길에 아메리카노 할인한다는 현수막보고 또 내림

2층까지 올라가서 주문했는데.... 아메리카노 만드는데 20분 기다려달래 -_-..... 뭐야

커피나무 키워서 아메리카노 주시나...

 

 

걍 포기하고 가려는데... 같은건물 1층에 패기파이 보여서

 

 

와 드디어 아메리카노를 손에 얻었다.

끈질김 +100

 

 

 

저녁엔 치킨!!!

파닭 + 요거트닭 + 닭강정

이렇게 세종류해서 17900원 이었나? 'ㅁ'

 

 

 

맛있다 맛있따~!

양이 너무 많아서 남김... 담엔 두종류로 시켜먹자 ㅠㅠ

홍집냉장고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