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르고 벼르다 드디어 다녀온 동성로 티클래스커피!
여기는 치즈크레이프가 되~게 유명해요

저희는 치즈크레이프, 몽블랑 다쿠아즈, 산만한날의, 사랑에빠진날
주문했어요~!

아이스로 주문했더니
잔에 얼음이 담겨서 나와요~ 티포트 안에도 얼음

와 드디어 먹는구나 ㅠㅠ
일단 비주얼부터 너무 예뻐요~

얘가 다쿠아즈 에요~
다쿠아즈는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개인적인생각)

여자놀이 삼매경
현실은 호로록이 아니라 후루룩 ㅋㅋㅋㅋㅋ

제가 시킨 사랑에빠진날 이에요~
무슨무슨 플라워 허브티 였는데...
맛이 딱 비타민워터 맛 '-'

친구가 주문한 산만한날의
자주접해봤던 카모마일티에요~

하지만.. 이걸 마셔도 친구는 차분해지지 않았다고 한다..



어떤분이 블로그에 요렇게 설정해서 올리셨길래 ㅋㅋ
저도 저도~!

치즈크레이프는 진리입니다 '-'

다음엔 저녁 안먹고 티클래스 케잌 먹으러 가야겠어용

어젠 너무 배불배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