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화원카페] 분위기 좋은 동네 카페, 사포레♡

 

 

 

이사 온진 꽤 됐지만

동네에서 안가본곳이 몇군데 있어서 동네투어! 를 한번 했어요 드라이브겸 ㅋㅋㅋ

그중에 발견한 커피사포레!

넘넘 좋았어요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고 ^^

 

 

 

 

 

이날 폰카 렌즈에 뭐가 묻었던건지.. 사진이 뿌옇고 더 번져 있네요 ㅠㅠ;

 

 

 

 

 

외관입니다

사포레 옆엔 또 다른 커피숍이 하나 있어요

외관만 봤을땐 사포레가 더 맘에 들어서 오늘은 여기!

 

 

 


 

 

번짐 번짐 번짐.... '-'...

낮에오면 또 다른 분위기가 날거 같아요 ㅎㅎ

밤이라 조명을 켜놔서 더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

 

 

 


 

 

가격은..... 다음에 메뉴판을 찍어올게요

4천원대 였던거 같아요!

저희는 모카치노 한잔 시켰어요

 

 

 


 

 

와.. 이쁘다 오랜만에 이쁜 커피 /-/

머그잔에 먹으면 또 이런게 너무 좋아요~

요샌 거의 테이크아웃잔에 받아 먹어서..

머그잔에 커피마시긴 오랜만이네요~

 

 

 


 

 

커피를 받아서 밖으로 나왔어요

카페건물을 중심으로 카페주변이 정원같이 꾸며져 있어요

나무그네도 하나 있구요 야외테이블도 여럿

 

사놓고 안썼던 캘리그라피책을 가져와서 한글자...써봤어요 ㅋㅋㅋㅋㅋ

 

 

 


 

 

요새 주말 홍느패션 '-'

항상 똑같다고함... 벌써 기모를 챙겨입으심... ㅋㅋㅋㅋㅋㅋ

 

 

 


 

 

절대 이쁘기만한게 아니고

커피도 정말 맛있어요~

우유거품이 쫀쫀해요 ㅋㅋ

흐물흐물 금방 사그라들지 않고 다 마실때까지 거품이 있어요♥

 

 


 

 

지금 회산데.. 또 가곱 ㅠㅠ 사진만 봐도 이때 여유가 느껴지네요...

힐링힐링

 

 

 


 

 

낮에 미스터도넛에서 샀던 도넛도 같이 나눠먹고

 

 

 


 

 

카페 뒤가 산이라 풀도 많고 조용해요

이래서 홍이가 더 좋아하는 걸지도 ㅎㅎㅎ

푸른거 좋아하는 홍♥

 

 

 


 

 

밖에서 본 매장안쪽

저희가 갔던 날은 저희말고 손님이 두테이블 있었어요

혼자오셔서 책읽고 계시는 분도 있으시더라구요 '-'*

 

 

 


 

 

다른 자리로 옮겨 보기로 합니다

저희는 건물 뒤쪽에 있었는데요

 

 

 


 

 

여기가 카페 옆구리? 쪽 ㅋㅋ

나무그네에 앉아서 찍었어요~

한창 홍이랑 신나게 그네도 타고 남은 커피 호로록 마시고 집에 왔어요 ^^

 

 

 

앞으로 주말밤이면 계속 생각날것같은 곳이에요^^♥

* 무려 홍느와 4년 만난동안 홍이 먼저가자고 하는 카페는 여기가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