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아점~!

벼르고 벼르던 햄버거@!@

맥딜리버리 어플 다운받아서 주문 고싱 했어요 ㅋㅋ

세상 참.. 좋아졌다 그죠잉 폰으로 막 슥슥하면 배달되고 막

 

 

8천원 이상 배달되길래

스파이시쉬림프버거세트 + 맥윙4조각

주문했어용

 

콜라는 얼음뺴고!!

 

 

 

와와 띠가 있다는건.. 내용물이 많다는거??

아.. 빅맥안먹은지도 오래됐네요 '-'

 

 

 

짜잔

내용물 구성은 나쁘지 않아요

야채(양상추,양배추,양파) 쓰리양 콤보네요 ㅋㅋㅋ

치즈, 통새우패티가 있어요~ (레몬쉬림프엔 치즈대신 토마토가 들어있데요)

 

 

 

이름만 스파이시지.. 사실 매운감도 없었어용

그냥 쉬림프버거랑 큰 차이가 없는듯? 그래도 맛은 굿굿 ㅋㅋ

다음엔 레몬으로 먹어볼게요 ㅋㅋ

 

 

 

그리고 맥윙4조각 디저트 ㅋㅋㅋ

 

맥딜리버리 어플로 주말아침 혼자일때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