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APP 신규설치고객 _ 스누피손거울증정 이벤트!

 

 

 

스킨푸드에서 카톡이 날라왔다
신규앱설치고객 선착순 스누피손거울증정

오예 당장 어플설치해서 쿠폰 받았어요 'ㅁ'* 

 

 

다음날, 성서계대에서 약속이 있어서 매장있나 찾아봤는데.. 계대엔 스킨푸드가 없더라구요 ㅠㅠ

집근처에 어디있나 찾아보니깐 월배이마트 1층에 있길래 'ㅁ '!

홍 옷구경도 할겸 저녁에 이마트 고싱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득템!

 

 

 

매장점원이 4개중에 지붕위겨울밤, 드라큘라 (내맘대로 이름지음ㅋㅋㅋㅋ) 남아있다구 골라서 가져가라고 하시길래

저는 겨울밤 지붕위에 누워있는 스누피 데려왔어요 ㅎㅎ

 

 

 

엇 코팅 되어있는줄 알았는데 유광이 아니라 무광코팅 되어있어요

 

 

 

사이즈는 딱 손바닥
저 손작은데.. 낙낙히 손에 딱 들어왔어요 ㅎㅎ

 

 

 

테두리 한쪽이 코팅 벗겨져 있었음...ㅜㅜ

돈주고 샀으면 교환했을텐데... 무료이벤트니깐 들뜬부분 벗겨내고 그냥 씁니다 ㅎㅎ

 

 공짠데 이정도면 완전 만족입니당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