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요즘 나 술고래..

 

 

홍느가 이사하고 나서.. 홍동네에 술집이 많아졌다
그리고 술마시는날도 잦아짐 ㅠㅠㅋㅋㅋㅋㅋ

 

 

 

나 밥먹기전에 술마시면 빨리 취해서 ... 빈속에 안먹는데
홍이 1차부터 맥주집가자고 보챈다 '- '..

단골집1 맥주터널에서 해시브라운, 오징어링 먹구
여긴 튀김먹으면 소스가 항상 아쉽다 ㅠㅠ 칠리소스나 어니언소스 그런거 낑겨주면 좋겠다

 

 

 

그리고 아쉬워서 또 긴타로!!!
단골집2 긴타로에서 파인애플,마늘 꼬치 먹구 명란젓도

이 날 생수를 신기한병에 줬는데 '- ' 그냥 생수통이 나을듯...

 

 

 

그리고 뺴로데이 선물로 직접고른 사슴이와 작은캔들 ♥

 

 

 

또 다른날, 허기진다고 못참고 맥날 추러스 먹으러 가던길에..
맥날 앞 떡볶이 집에 시선스틸 당해서.. 오뎅만 먹자 하다가 떡볶이까지 '- ';; ㅋㅋ

 

 

 

또 긴타로...ㅋㅋㅋㅋㅋㅋㅋ
맥주시키고 레몬슬라이스+얼음 (+1,000) 해서 같이~!

 

 

 

천원추가해서 레몬 좋다아~~~~

 

 

 

이미 배부른상태여서 그랬나...
나가사키는 생각보다 별로 '- ';;

사진은 뽀얀국물이 사골곰탕 같다 ㅋㅋ

 

 

 

그래도 해산물은 탱탱하게 들어가있음!
왠지 다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것 같은 기분..

 

 

 

2차는 또 맥주터널...............

감자튀김&새우모듬튀김 좋당
새우튀김 맛있었음~! 다음에 가도 새우튀김 시켜야지

새우튀김 > 해쉬브라운

 

 

 

오랜만에 버스생각안하고 논것 같다
엄마전화에 불안했지만... 그래도 홍느가 끝에 와줘서 침착침착

 

사진만 봐도.. 요새 긴타로에 맥주터널에 ㅠㅠ 술이 완전... 자제해야지.. '- '

 

 

 

'수고했어,오늘도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7 주말동안 열심히 먹기 :->  (2) 2015.11.30
#6 어느 주말의 먹방  (4) 2015.11.17
#4 빼빼로데이  (0) 2015.11.17
#3 낙엽이 이뻐서..  (0) 2015.11.17
#2  (0) 2015.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