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서구평리동맛집] 황금진족 보쌈/불족세트

 

 

홍동네에 있는 황금진족에 다녀왔어요

이번이 3번째 방문!!

 

 

 

 

 

주문을 하면 밑반찬이 먼저 세팅됩니다

언제나 항상 ! 좋은 콘샐러드

하나는 겨자소스 치커리?샐러드

맛있어용

 

 

 


 

 

그리고...간장? 오리엔탈소스? 양상추샐러드

저는 겨자소스샐러드가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빠질수 없는 양념들

양파간장, 새우젓, 마늘, 쌈장

딱히 특별할건 없는 맛 'ㅁ'

 

 

 


 

 

 

보쌈을 주문해서 보쌈무채도 같이 나왔어요~

전엔 보쌈김치를 따로 줬던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하네요 ㅠㅠ

 

 

 


 

 

홍이가 먹고싶다고 했던 보쌈과!

 

 

 


 

 

제가 좋아하는 불족발!

불족 너무 좋아요~~~~ 쫀득쫀득♥

생파 올라간것도 넘 좋구용 ㅎㅎ

 

 

 


 

 

이렇게 한상이에요 ㅋㅋ

홍인 보쌈공략 저는 불족공략!!

청양고추는 항상 나눠먹기 '-' 뺏어먹기?

 

 

 


 

 

아.. 지금보니깐 또 먹곱 ㅠㅠ♥

겁나좋아요

 

 

 


 

 

황금진족의 특별한 점은!

족발&보쌈을 다 먹어갈때쯤 칼국수를 줍니다~

첨에 달라고 말씀하시면 바로 주실거에요~

전엔 밑반찬 나올때 같이 나왔던걸로 기억하거든요

 

 

 


 

 

국수 호로록 호로록

그냥 그런맛 아니고 맛있어요!

요 국물만 있어도 술이 술술술 넘어갈듯

 

 

이 날 저희는 맥주바 가려고 술은 안먹었네용 ㅎㅎ

2차 고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