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10-08 짜증나던 하루, 캔들로 힐링 ]

 

 

 

정말정말 퇴근직후부터 하나같이 짜증나던 날....

 

 

 

 

시내에서 볼일보고 지하철 타기전엔 나름 기분풀려고 혼자 아이스아메리카노도 마시고...

.. 지하철 내리고 버스환승하려고 8분 기다렸는데..

버스가 서지도 않고 그냥 휙 '-' 아쒸........

진짜 짜증나는거 쌓여서 눈물날뻔.. -_- 하.. 무튼..

 


 

 

이번에 적금탄돈으로 목걸이 하나 장만했습니당

14k는 매장에 있었는데 18k는 주문해야된데서 2주 기다리고 받았어요

 

 


 

 

보증서도 귀엽 :->

 

 


 

 

그냥 깔끔심플하게 제 목에 어울렸어요~ ㅎㅎ

너무 밋밋하지도 않고 화려하지도 않고 무난한 스타일

 

 


 

 

에뛰드에서 50% 세일중이길래 매니큐어, 틴트 하나 델꼬 왔지요

 

 


 

 

친구가 극찬하는 동성로 태산만두 ♥

 

 


 

 

고기만두, 비빔군만두 하나씩!

착한 가격은 아니었는데~ 양이 많아요 ㅋㅋㅋ

결국 다 못먹...

 

 


 

 

스트레스받아서 집에오자마자 먹방 찍었습니다

위에 만두먹고,

 

 


 

 

김밥먹고

 

 


 

 

컵라면 까지..

물론 다 먹고 싶었는데!!! 이노무 식탐...

왕만두1개, 군만두 3개, 김밥4개, 라면국물에... 넉다운 ㅠㅠㅠㅠㅠㅠㅠ

 

 


 

 

후식은 일단 쟁여두고 보는 홍시!! ㅋㅋㅋㅋ

배부르다면서 ... 후식도 먹음 '-'

 

 


 

 

그래도 기분이 안풀려서

오랜만에 캔들만들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