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금수문화공원] 2015-08-03 여름휴가 셋째날

 

주말엔 바닷가 다녀오고 오늘은 또 다시 성주계곡!

바닷가는 우리 체질에 안맞는것 같아.. '-'..

 


 

이번에 새로 들고온 텐트는 캠프타운 '리오그란데'

정말 정말 크다 ..

바닷가에서 이거 쓰다가 진짜 통째로 날아갈뻔...


 

저번보다 늦게? 아침 8시쯤 도착했던것 같은데..

생각보다 좋은 자리를 얻었다.

개수대가 바로 옆에 있어서 완전 편했음!


 

오자마자 아침요리 ㅋㅋ 준비 땅


 

간식으로 먹으려고 사온 건데.. 홍느가 먹자구 해서

요고요고 맛있따! 바로 만들어 먹는 패키진데..

오뎅같은 재료만 좀더 챙겨왔으면 더 맛있었을듯 ㅠ


 

홍느가 사온 김밥이랑 같이 냠냠냠 'ㅁ'


 

먹고 모자라서<

시리얼도 또 냠냠냠 '~'


 

전체샷!

확실히 둘이쓰기엔 크지만..

나중에 엄마아빠 같이 오실거 생각하면 넉넉한 사이즈!


 

요래요래 안엔 이너텐트 있구


 

내가 산 샤워텐트도 앞에 ㅋㅋ

이거 진짜 잇템임 굿굿

옷갈아입을때 짱굿


 

홍추천으로 먹은 칭따오 올? 좋다

국산맥주는 맥스가 갑b


 

허니버터칩 대신 수미칩 허니버터맛

갠적으로 허니버터보다 수미칩이 더 맛있땅 :->


 

카드게임두 하구 ㅋㅋ 홍느가 어려운거 설명해주다.. 때려치고

걍 간단한걸루 그래도 재밌었따 ㅋㅋ >_<


 

홍느 낮잠잘땐 혼자 라디오도 듣구

마침 두시탈출컬투쇼 하던 시간! ^^


 

점심겸저녁으로 쏘쿡에서 주문했던

제육볶음도 먹구~


 

요번엔 삼겹,목살 말고 제육볶음으로 먹자해서 들고왔는데

올? 의외로 괜찮음

굽는다고 기름도 안튀구

맛있었다!!!

 

그리고 다음약속이 있어서 해지기전에 부랴부랴 대구로 왔지용 :->

사실.. 게살스프만 아니었더라면 밤늦게까지 캠핑했을텐데..ㅜㅜ

 

게살스프가 너무 먹고싶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