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금수문화공원] 2015-07-18 야시시모기장

 

진~~~~~~~~~~~~~~~~~~짜

오랜만인 캠핑!!! 아침일찍? 새벽일찍? 가기로 정하고

(저는 걍 밤샘..) 
 


 

새벽3시에 집앞에서 홍느와 만났어요

와.. 새벽3시..

외박안되는 제가 오래 놀수 있는 방법 '-'


 

도착하니 새벽4시10분정도?

아직 어두컴컴 걍 밤.. 어두운 밤..

뭐가 보이진 않지만 텐트 되게 많았어요 ㅠㅠ

작년에도 비슷한 시간에 온적이 있었는데 그땐 휑~했거든요.. 그거하나 믿고 일찍온건데..'-'


 

어둡고 뭐 보이지도 않아

설치 사진은 없어요 '-' 이 사진도 텐트 설치랑 정리다하고 한숨자고 일어나서 찍은 사진 ㅎㅎ

 


 

미니버너! 이젠 없으면 안되는 필수 아이템

아침을 먹기로 합니다..


 

도착하고 몇시간을 계속 그냥 집에 갈까..

가는길에 국밥이나 사먹을까.. 둘이서 계속... ㅋㅋㅋㅋ ㅠㅠ

아침으로 홍느는 우동 저는 국밥 'ㅁ'


 

새로산 아쿠아슈즈 신고..

형광연두라서 빛난다.. '-'


 

마트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반가워서 겟!! ㅋㅋ


 

요건 쏘쏘..

진짜 그냥 쏘쏘.. 인스턴트국밥ㅋㅋ


 

아 사진 보니깐

아침먹고나서 잤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가져온 텐트가(텐트?) 차에 연결해서 쓰는거라 그것도 첫 사용!

더 힘들었던것 같아요.. 자리선정도 그렇고 ㅠㅠ


 

한숨자고 맥주한캔♥ 꽤된거라 순서가 기억이 안나요...;

물놀이 한방 하고 점심을 먹은건지..

점심을 먹고 물놀이를 한건지 ㅋㅋㅋㅋㅋ


 

동네 맛있는 집에서 산 목살&삼겹살!!

샌드위치 준비하느라 쌈재료 하나도 안산건 함정..............ㅠㅠㅠㅠ

진짜 그냥 고기에 솔트만 뿌려서 먹었어..


 

그래도 고기상태가 좋아서 맛있따 :->


 

트레이더스에서 아이스백+12캔 팔던 오비

맛있네? 괜춘!


 

홍느 설거지하러가고 기다리면서 '-'

놀러오면 설거지는 남자가 해야지~ 암~~


 

쏘쿡에서 주문한 닭날개강정!


 

성공적으로 맛있고 간단하다!

캠핑을 정말 자주간다면 자주 구매할텐데 ㅋㅋ


 

그리고 이번에 또 신상아이템

내가 날파리 같은 벌레 엉겨붙는거 싫어해서

홍느가 준비한 아이템!!


신혼분위기 난다 어쩜.. 야시시 */-/* 첨엔 별로였는데 점점 좋았당 ㅋㅋ

옆에 지나가던 아저씨가.. 놀리는건지 진심인지 모기장이쁘다고 해주셨다 '-'*

꼼쭘땨 홍느♥


 

재작년에 산 튜브랑 트레이더스에서 산 신상튜브

아.. 그는 좋은 튜브 였습니다 ㅠㅠ

 요다음 바닷가 물놀이에서 강풍을 타고 날아가버림....OTL..


 

의도치않은 깔맞춤 ㅋㅋㅋ

이뿌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