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아니 거의 직장다니고 처음?

 친구와 토욜 종일 시내데이트 :->

심부름>안과>미용실>비가오기시작..>떡볶이>지오다노>소니엔젤>카페>에뛰드>만화카페>초밥

 참.... 한군데 안있고 계속 돌아다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드가 맞아서 다행이여




신천원조떡볶이에서
볶음밥떡볶이2인 + 당면사리 + 치즈사리 + 계란2개 추가!!
와... 당면이..............
떡볶이가 아니라 당면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면먹다 지쳐서...<
밥투척!!



 

아 밥도 넘 많아..
4시반 쯤이었는데.. 늦은 점심으로 먹은게 그냥 저녁됨 '-'..



어느 카페 갈까 돌아다니다가

조조스커피 당첨!

배불러서.... 아.아 ㅠㅠ 케잌같은것도 땡겼는데..
배가 이미 포화상태.. 

 


이번에 나온 소니엔젤 하와이시리즈
안이 꽉차있길래 제발 튜브!!!! 하고 골랐는데
그냥 핑쿠소니 '-'
그래도 좋아하는 색이라 쏘쏘 괜춘 ㅋㅋ

뒤에 친구 소니 씬스틸러...
초점 가져간다 계속 ..

 


 


잠시를 가만히 안있고..
카페에서 또 어디갈까 궁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뛰드 먼저 털고 만화카페 가기로 결정 ㅋㅋㅋㅋ

와 여기 시간떼우기도 짱좋고 의자도 편함 굿굿

시간제로 하면 1시간 2,000원 >.<

 


 


욕심은 많아서.. 첨에 가져온것들
왼쪽 순정만화는 노잼..

이제 순정만화 볼 나이가 아닌듯 ㅠㅠ
'아 넘 비현실인데..' 이래서 1편 보다가 치움

요츠바랑 굿굿 ㅋㅋㅋㅋ 꿀잼 ㅋㅋㅋㅋㅋ
새 눈알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 넘 웃기 ㅋㅋㅋ 현웃 ㅋㅋㅋ

 


 


입구에 있던 대형리락쿠마머리
1시간으로 만화 몇권 보겠나 했는데
1시간에 4~5권? 딱 좋음 적당 ㅋㅋ
지겨워질때쯤 시계보니 1시간경과 '-'

 


 


8시반? 늦은저녁은 초밥테이크아웃집으로
귀여운 간장 >.<
챙겨오고 싶었는데..... 챙겨와서 뭐하겠나..

 


 


간장새우2, 생새우, 훈제연어, 어니언연어, 장어
마시쪙 >.<♥

 


 

간단하게 밥먹기 참좋음~

먹고 뭔가 허전해서... 타코야끼집 갔는데...
우린 운명이 아닌가봐..
갈때마다 영업끝이거나 쉬는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