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욜아침
크리스피도넛에 급하게 꽂혀서
퇴근하고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퇴근30분전이었나ㅠㅠ
급이모집에서 저녁먹자고 전화가 왔움
(다음날이 아빠생신)

그래서 친구랑 런닝맨미션 ㅋㅋㅋㅋ

미션1.
영플라자 1층에서 만나시오

미션2.
3층 아디다스매장에서 져지를 사시오.
(사진이음슴)


미션3.
크리스피매장에서 도넛을 구매하시오.

미션 complete!

그렇게 만난지 30분만에 모든걸 완수하고
빠빠이 ㅋㅋㅋㅋㅋ

이모집에서 저녁 궈궈

샐러드는 기본

미역국

닭갈비!!

이외에도 닭발, 잡채 등등!

그리고 내가 준비한

크리스피까지!
아 넘달다... ㅠㅠ
오리지널보다 초코가 덜 달줄이야..
ㄷㄷ

이모집에 싸이클있길래
밥먹고 요고 30분!!

몇달있어보고~
필요하면 주문하기로ㅋㅋ

아 오랜만에 배터지게 먹었움..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