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닭갈비집 가다가 3,500원 가격땜에 눈에 띄었던

베트남쌀국수집 '포하롱하노이' 에 다녀왔어요~!

 

 

메뉴는 딱 세개!

쌀국수, 볶음면, 파인애플볶음밥 이렇게 있어요

 

가격은 셋다 3,500원이라는 초저렴한 가격!

김*천국 가도 이 가격에 이렇게 못 먹을듯....

 

 

대신 모든게 셀프에요~

주문, 계산, 물, 서빙 등등 ㅋㅋ 인건비가 안들어가서 좀더 싼가봐요~

 

얼마든지 부려도 좋으니 가격 싼게 좋음 '-' ㅋㅋ

 

 

가게 입구에 있는 무인판매기

대신 카드로 계산할땐 직원호출 해야해요 ㅋㅋ

 

1,000원 추가하면 곱배기로 드실수 있습니당

 

 

자리마다 소스통도 있구요

 

 

친구랑 저는 셋다 먹어봐야겠다면서 세개 다 주문!!

세개 주문해도 요즘 보통 한끼 가격 ㅠㅠ 요새 물가 넘 비싸죠.. 만원은 그냥 씀...

 

 

3,500원 이라도 양, 품질 다 좋아요~!

다만,, 저는 원래 차갑게 먹는 음식 아니면 뜨거운!! 음식이 좋은데

한사람이 차례대로 만들어서 그런가...

 

쌀국수는 많이 미지근해서 별로였어요 ㅠㅠ

(원래 미지근하게 먹는건가?..)

 

뜨거운거 잘 못먹는 친구는 식힐 필요없다며 좋아함 ㅋㅋ

 

 

그리고 친구랑 제가 제일 극찬했던 볶음면!

가격에 비해 해물도 있고 계란도 풀어져 있어요~

제 사랑 숙주도 >.<*

 

 

파인애플볶음밥도 굿굿

제~~~~일 첨에 파인애플 볶음밥 먹었을땐 파인애플? 밥?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의외로 이게 넘 맛있어서 그뒤론 거부감없이 먹어요 ㅋㅋ

 

기본적으로 모든 음식이 맛있었어요~

 

포장도 되던데.. 담엔 집에 갈때 포장해서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