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세일할때 립밤, 틴트잉크 사왔어요
제가 무슨 알레르기가 있는지.. 립밤종류 잘못사면 좀 아리다고 해야하나? 무튼 입이 꺼끌해지고 이상해지는데..
버츠비는 괜찮았어요~!
성분보니깐 자연성분100% ...!!

그리고 페리페라틴트잉크는 지속력 쩔길래 데려옴 ㅋㅋㅋ







그리고 돌체구스토머신 선물받았는데요
같이 사은품으로 낑겨있던 에코컵이에요~
생각보다 퀄리티 좋아서 굿

근데 여기에 캡슐커피 채우려면... 두세개는 내려야 할듯 ㅠㅠ 한번 내리는 양이 너무 적어요...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하면서
장어초밥, 우동, 돈까스도 먹었구요




 




루피망고실 사러 갔던 서문시장
토욜인데도 사람이 바글바글바글




 




하.. 그리고 진열대 앞에 서있는것만으로도 기분 짱 좋았던 캡슐커피 //-//
결정장애땜에 뭐 데려갈지 한참 고민했어요

결국 고른건 카푸치노랑 신상이라는 아메리카노 인텐소




 




그리고 어떤 주말엔....





외할머니생신파티 겸 시골내려가서
전업이 두부공장 사장, 사모님 인줄 알았던 엄마아빠 ㅋㅋㅋ

가마솥에 손두부 맛있어요~! //-//




 




점심먹곤 1박2일팀이 다녀간 하개마을도 갔다왔구요~




 




홍느 회사 부장님이 중국출장 가셨다가
홍부탁으로 사오신 중국 마그넷 >.<

내 생각해서 부탁해준 홍느도 고맙구~ 부장님도 감사합니다!




 




흥행한지 1년만에? 드디어 먹어본 허니버터칩 '-'
그냥 그럼.... 진짜 입소문마케팅이 젤 빠르긴 하나봄...

맨날 다른 과자에 납치된것만 봤었는데 드디어 단품으로 뙇!!





 

'수고했어,오늘도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7 주말동안 열심히 먹기 :->  (2) 2015.11.30
#6 어느 주말의 먹방  (4) 2015.11.17
#5 요즘 나 술고래..  (3) 2015.11.17
#4 빼빼로데이  (0) 2015.11.17
#3 낙엽이 이뻐서..  (0) 2015.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