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가던 사포레 옆집도 카펜데요~
한번도 안가본지라 이번엔 사포레 말구 아바분나로 갔어요~!

 

 




메뉴는 요로코롬
메뉴판이 몇장 되는데.. 커피메뉴랑 사이드메뉴쪽만 찍었어요





홍느가 와플, 허니버터브레드 이런 빵 좋아해서 거의 항상 같이 주문하는것 같아요 ㅋㅋ
오늘도 저는 국화차, 홍느는 녹차라떼에 와플~!





나랑 놀때 폰 만지지마~! 'ㅁ'!





카페 오기전에 이마트쇼핑해서 캡슐 사왔어요 /-/ 씐난당
사놓은거 빨리 보고싶어서 홍느한테 차에가서 갖고오라고 시킴 ㅋㅋㅋㅋ





홍느가 주문한 녹차라떼랑
(녹차라떼 안좋아할줄 알았는데.. 의외 '-' 새로 알게된 사실)

녹차라떼에 관련된 얘기도 또 들음 ㅋㅋ

어떻게 몇년을 만나도 처음듣는게 왤케 많은지~





그리고 제가 주문한 국화차
원랜 허브티 주문하려고 했는데~ 하필 제가 고른게 똑 떨어졌다고 해서 ㅠㅠ



 




홍럽 와플~!





국화차는 뜨거운물 한주전자를 더 줘서
진짜 물 한가득 마시고 왔어요 ㅋㅋㅋ

홍느가 다 마실줄 몰랐는데.. 다 마셨다며 '-'...





그리고 와플은 먹어보니 두개가 다른 맛이었어요~!
하얀빵은 그냥 베이직한건데..
좀더 노르스름한 빵은 레몬? 오렌지? 가 들어간 맛이었어요 ㅋㅋ

저는 노란와플이 더 맛있었음!





가격은 적당한 카페가격
(요즘으로 따지면 비싼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