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세번째 방문하는 락낙쭈꾸미 에요~!
요새 고르곤졸라 + 묵사발 + 쭈꾸미 이런 구성의 쭈꾸미집이 많은데요

제가 가본곳 중에선 여기가 제~일 좋았어요! ㅋㅋ

 

 




항상 고민하는 A세트, B세트...
절대 단품메뉴는 고르지 않습니다 '-' 세트가 진리

그리고 B세트 2인 주문했어요~!

A, B 차이는 만두냐 새우튀김이냐.. 그리고 B세트는 쭈불고기에요 A는 그냥 쭈꾸미볶음



 




먼저 샐러드 나오구요~





제가 사랑하는 묵사발♥
여름엔 살얼음육수에 시원하게 나왔었는데
겨울에 오니깐 우동느낌으로 주네요 ㅎㅎ

둘다 좋음!





그리고 쭈구미랑 같이 비벼먹을 야채랑





1차세팅은 이렇습니당
샐러드랑 묵사발 먹고 있으면 다른 메뉴도 나와요~

웨이팅시간없이 진짜 빨리 나옴!






퀘사디아도 럽♥





왕새우튀김은 진짜 왕!!
살도 꽉차있고 탱글탱글

머리까지 다먹었어요 'ㅁ'





메인메뉴 등장 'ㅁ' !!





이렇게 밥위에 상추랑 깻잎 올려져서 나오는데요..





위에 쭈꾸미볶음 올리고 콩나물, 무채 올려서





하 쭈꾸미..........
개인적으로 낙지보다 쭈꾸미 너무 좋아요





이렇게 맛있게 비벼서 ♥

적당히 불맛도 있고 끝에 좀 매운맛이 있어요~
저한텐 딱 적당한 매운맛





완전 클리어!!!
샐러드 좀 남기고 다 헤치움



 




세트메뉴는 후식도 줘요
계산대 옆 바에 영수증을 확인시켜주고
아메리카노(HOT, ICE), 아이스티 중에 고르면 되요~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뜨거운 아메리카노 한잔 나눠먹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