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부터 가보고싶었는데 갈때마다 자리가 없어서 아쉬웠었는데요..
이번엔 벼르고 7시에 친구 만나자마자 바로 갔어요 ㅋㅋ

술마시긴 이른시간인데도 벌써 꽉꽉 '-' ;
저희 갔을때도 3테이블만 비어있었어요 ㅠㅠ

 

 




천장이 되~~~~게 높게 되어있구요
중앙홀에 10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안쪽에 더 있는것 같아 보였는데.. 자세한건 모르겠네요 ㅎㅎ;





인테리어는 일본야시장 느낌~!


 




기본안주로 나쵸같은 튀김, 수제피클, 살사소스를 줘요

 





튀김이 비주얼은 그냥 그랬는데..
오 이게 살사소스 올려먹으니깐 걍 안주로 굿 이었어요 ㅋㅋ

저희 너무 잘 먹어서.. 계속 리필해주겠다 하실정도..


 




나가사키 주문했어요~!
정확한 메뉴이름은 모르겠는데... 통낙지 한마리가 뙇

직원분이 직접 잘라주시는데 자르기전에 사진찍을분 찍으라고 시간줬어요 ㅋㅋㅋ


 




아 숙주나물도 좋고.. 국물도 좋고 ㅠㅠ
차돌박이 같은 소고기도 들어있어요


 




친구는 다음에 와도 이거 먹을거라며 ㅋㅋㅋ
다른 안주도 궁금하긴한데.. 나가사키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복숭아생과일소주 였나? '-'
슬러시처럼 나와요.. 이시림


 




술맛이 약해서...
소주 한병 더 시켜서 타먹었어요 ..ㅋㅋㅋㅋ


 




술도 좋고~ 안주도 좋고~
여기 서비스가 진짜 좋았어요 기본안주 다 먹어간다~ 싶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다시 풀세팅 'ㅁ';

저희가 소주일병하고 2차가려고 일찍 나오니깐
뭐가 맘에 안드셨냐고 왤케 일찍 가냐고 물어보셧어요ㅎㅎㅎ

 

 

 

 

 

 

그리고 2차로 계~~~~속 돌아다니다가
황금진족까지 왔어요 ㅋㅋ


 




나가사키가 생각보다 좀 느끼했던지라...
상큼한 야채 먹기로~!

냉채와는 좀 다른 느낌의 야채핫족발 이었어요


 




분명 핫 이었는데... 어디가 매운지 모르겠다며... '-'


 




황금진족은 기본안주로 칼국수를 줘요
좀 짜서.. 생수 더 태워 먹었어요 ㅠㅠㅋㅋ 그리고 1차땜에 국물은 더이상 노노..

배가 너무 포화상태 였어요ㅋㅋㅋ

 

 

 

고질라야시장은 담에도 꼭 다시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