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 패기파이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자주 눈에 띄던 곳인데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밀가루럽하는 친구랑 칼퇴하고 고고싱

 

 


성서롯데시네마 근처에 있어서 찾아오기 쉬워요


 


주문하고 돌아오는 세느 ㅋㅋ 의기양양함


 


입구에서 쭉~ 들어오면 테이블이 꽤많이 있어요
저희가 갔을땐 조용해서 너무 좋았음 /-/

 


벽 이곳저곳에 메뉴판도 붙어있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생일선물 받았어용!
저 상자의 정체는 '-' 캔들워머 ㅋㅋ

캔들워머 갖고 싶다고 사달라고 조름

그리고 같이 영업당한 세느ㅋㅋ

 

 

무방부제! 무첨가물!

임산부나 노약자분들이 드시기 좋을것 같아요~!
특히 임산분들은 아무거나 함부로 못드시잖아요 ㅠㅠ

 

 


음료 종류가 너~~~무 많아서 전날 자기전에 고르고 왔어요
펌킨라떼? 로 골랐었는데... 재료떨어져서 무난한 아메리카노로!

 

 

신상파이
메뉴도 많고 신상도 많아서 고를때 눈돌아가요 @_@

 

 

저희는 치킨샐러드 샌드위치, 로스트비프 샌드위치로 주문했어요~!
파이보다 샌드위치가 목적이라 ㅋㅋ

 


첫인상은 그냥.. 양배추가 많네? 치킨..치킨은 어디있지..?
이런느낌 이었는데

한잎 먹는순간 헐 ..

친구랑 둘다 감격하면서 먹었잖아요 ㅜㅜㅋㅋ 너무 맛있다고

양배추가 저렇게 많은데 신기하게 안 싱겁고? 간이 딱맞음!

 


로스트비프도! 고기가 어디있냐며 하고 먹다가
와 신세계

먹어본 샌드위치 중에 역대급이에요 'ㅁ'!

 


그리고 조금씩 발라먹으라고 나왔던 소스?
그냥 먹었을땐 큰 별맛 없는데..

이게 없으면 좀 섭섭한 그런맛..ㅋㅋ

 


빵도 막 딱딱할것 같이 생겼는데 완전 부드러워요

 


그렇게 처치함

 


그리고 ..

그래도 파이집에 왔는데 파이 먹어봐야 하지 안겠냐며 합리화하고
햄치즈파이 하나를 주문합니다.

 


짜잔

 


와.. 이건 샌드위치랑 또 정반대 느낌?
농후하고 찐득하고 농축된 맛!!

파이먼저 먹었음 느끼할뻔 했어요..

샌드위치 먹고 파이 먹어서 탁월한 선택이었음

 


그렇게 파이도 처치

 


그리고 집에 계실 엄빠 생각에 또 포장해갑니다

 


짜잔 이렇게 한집에서 3차까지 먹음

자주 찾게 될것 같아요 한번 맛봤으니 이제 못헤어나옴...ㅜ.ㅜ

 


그리고 친구선물 개봉

 


핑크골드 앤틱한 색깔의 캔들워머 /-/♥

좋으다 좋으다

색깔 잘 골랐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