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1 성서계대동문 _ SEE DVD

 

 

며칠전부터 토요일 오전에 DVD 보러가자고 약속하고
드디어 당일! ><

일단 아침이니깐 모닝커퓌 마시러 이디야 고고

 

 

진짜 이디야 마럽이다><
동네나 회사근처에 이디야커피 좀 생겼으면 좋겠따..... ㅠㅠ

 

 

 

로고색깔이랑 고딕체인것까지 맘에듦 '-'ㅋㅋㅋㅋ

 

 

아메리 한잔씩 사들구 DVD방 고고싱

 

 

커피, 아이스크림, 팝콘 골라서 먹으면 된당
팝콘시즈닝가루도 어니언, 치즈 두종류 있었는데 둘다 맛있 >.,<

 

 

 

오늘 본건 '어바웃타임'

사실 난 전에 한번 봤던건데 또봄!! 또봐도 좋을만큼 내용 좋다 ..ㅠ
단순한 연애멜로 내용이라기보단.. 더더 깊은 의미가 있어서 좋음

 

 

 

사장님 안내 받아서 쫄래쫄래 따라 들어옴 ㅎㅎ

친구 가방내려서 옷정리하는데 순간 우리 여행온줄 ㅋㅋㅋ 여행와서 짐푸는 느낌 물씬 ㅋㅋ
놀러가곱다 ㅠㅠ

 

 

 

각자 이디야 아메리카노 하나, 팝콘 한봉지씩 들구

 

 

 

두번봐도 재밌다

두번째보니깐 또 다른 느낌.. 또 다른 생각 '- '

 

왜.. 어린왕자가 어릴때 읽는것과 커서 읽고.. 읽을때마다 생각하는게 달라진다고들 하는데...

어바웃타임이 왠지 그런 느낌

볼때마다 다른 생각이 들것 같은 영화다~!

1, 2년 뒤에 또 보면 또 다르겠쥐 'ㅁ' !!

 

"쎄.. 오늘이 그날이야..

사실 나 다섯번째 너랑 어바웃타임 보고 있따 나 이제 애 낳아야 해서 이제 못온다"

영화보고 나와서 쎄랑 둘이서 저런 드립침 ㅋㅋㅋㅋㅋㅋㅋㅋ

 

"쏘 오늘은 떡볶이 먹을수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