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19 오늘의 카페 / 하바나 익스프레스, 투더디프런트

 

며칠째 비오던날..

점심시간 끝나기 15분전에 급하게 아메리카노 사들고 왔어요 ㅎㅎ

 

 

회사근처에 하바나가 있어서 항상 하바나를 가는데요~
크리스마스 장식품이 있어서 찰칵

벌써 12월이 다가오네요 시간 참 빠름

 

 

 

하바나는 도장쿠폰 디자인이 독특한게 많아서 좋아요~!
카운터 아래에 쿠폰만 가득 붙여도 이쁨 ㅎㅎ

 

 

 

그리고 사무실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다시 챙겨먹는 루테인!!
녹십자 루테인9플러스 추천해요 ㅎㅎ

 

 

 

그리고 저녁엔 친구랑 동성로 투더디프런트
어느 카페갈까 한참 돌아다니다가 정착한곳 ㅋㅋ

 

 

 

1+1 행사중이라.. 고민없이 들어감
근데 인테리어가 아직 미완성 느낌?

다른 지점은 하얗고 우아하면서 디저트카페느낌 물씬인데.. 여긴 메뉴판도 급조한 손글씨 ㅋㅋ;;

 

 

 

몇년전에 홍느한테 선물받은건데.. 오랜만에 꺼냄ㅎㅎ
엄마가 여성스럽게 좀 다니래서.. '- '

운동화신고 핸드백 들긔

 

 

 

나는 견과류라떼 (이름이 있었는데 생각이 나질 않는다)
친구는 공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차이라떼를 시켰는데.. 나온건 1층에 있는 공차 '- 'ㅋㅋㅋ

맛도 똑같음.. 홍차가 떨어져서 1층에서 공수해오셨나...

 

 

 

달다.......

 

 

 

앞으론 안올듯 'ㅁ' ;

투더디프런트 좋아하는데.. 여긴 별로 ㅠㅠ ;;

 

그럼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