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로일본라멘맛집 / 산시로 '산시로라멘'

 

퇴근 30분전에 친구랑 번개만남!
원래 가려던데가 펑크나서 어디갈까 하다가

비도오고 일본라멘집으로 콜

 신발골목쪽에 있는 산시로로 갔어요~

 

 

개인적으로 맞은편 '미야꼬우동' 보단 '산시로'가 더 좋아요~
테이블수도 많고 홀도 넓어서 기다리지 않아도 되거든요 ㅎㅎ

 

 

간단하게 술 드시는 분들도 계셨구요~

친구는 돈까츠라멘, 저는 산시로라멘으로 주문했어요

산시로는 세네번 왔었는데.. 올때마다 산시로라멘만 먹었던거 같아요 결정장애..

 

 

 

간장라멘 위에 돈까스 'ㅁ'
국물만 살짝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숙주가 맘에 들었음 (먹어보지도 않았으면서..)

 

 

 

요래요래
친구가 돈까스 나눠줘서 먹어봤는데
돈까스는 그냥 돈까스 '- '*

 

 

 

사진찍는 그냥 흔한 블로거들

 

 

 

산시로라멘
해물도 많이 들어가 있고 살짝 매콤해요 '- '*

 

 

 

라멘주문하면 기본으로 김말이밥2개, 단무지, 곤약이 따라나와요~
곤약좋음♥

 

 

 

먹어봅시다~!
메추리알 하나 있는거 너무 좋다 '-'♥

 

 

 

휘적휘적 섞었는데 섞은것 치고 비주얼 괜찮아서 사진찍음 ㅋㅋㅋㅋ

 

 

 

클리어사진 찍었는데 날라가고 없....음

계산할때 카운터쪽에 있던 사장님과 주방장님 인듯한 인형 ㅎㅎ

 

가격은 비싸지만 맛은 괜찮아요~!

근데 먹으면서 계대 '텐고쿠' 가 생각나는건 왜일까....... ㅠㅠ (맛있고 저렴한 텐고쿠_)

 

그래도 동성로에서 라멘먹으라하면 산시로 올거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