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 / 굴전을 만들어 보아요♪

 

외할아버지가 통영에서 굴을 잔뜩 사오셨어요~!
그래서 주말에 만들어본 굴전!!

 

 

계란3개에 버섯, 파 다져서 넣구요~

 

 

굴은 4~5번 정도 씻었어요
불순물이 계속 나와서 무한반복씻기 ㅋㅋㅋ

 

 

계란물에 부침가루 조금 넣어 줬어요~

 

 

그리고 사건의 시작 ... ' -'...

굴 자체에도 부침가루를 해야하는데.. 나 알고있었는데
이미 굴은 계란물에 빠져있음 '-'...

 

 

ㅋㅋㅋㅋㅋㅋ 이게 전인지 뭔지.... 두껍

 

 

토막난거 이어붙이기 ㅋㅋㅋㅋ

원래 굴전은 굴 하나하나 따로 구워야 하는데..
엄마가 귀찮으니깐 그냥 한판에 구우라고 하는 바람에.. 이 참사가 일어남 ... ㅠㅠ

 

 

모양은 이래도 맛은 좋다 :->

 

 

굴은 바짝익거나 아니면 아예 생굴이 좋아서 바짝바짝 익힘

 

 

 

같은 계란물에 들어간 굴로 했는데..
30년경력주부는 뭔가 다르다... '-' 똑같이 뒤집었는데 풀어지지 않네? ㅜㅜㅋㅋㅋㅋ

다음엔 꼭 굴에도 부침가루 무쳐서 이쁘게 만들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