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모다아울렛맛집 / 고령촌돼지찌개

 

 

 

 

주말오전에 홍느와 모다아울렛 갔다가 점심으로 돼지찌개 먹고왔어요~
돼지찌개... 뭔가 단어가 맛없을거 같아서 안먹는다 했는데...
홍느가 먹고싶다니깐 고고

 

 

흡사 기사식당처럼 두명 들어가면 알아서 밥두개 찌개2인분을 바로 올려줍니다 ㅎㅎ
방금 지도 찾다가 알았는데.... 여기 체인점도 많고.. '-'
제가 갔던 모다점은 본점이네요.......ㄷㄷㄷ ㅋㅋㅋ

 

 

 

계란후라이도 두개!! 홍느가 자꾸 제꺼 다 먹으려고 해서 사수하느라 힘들었음

 

 

 

저희는 돼지찌개 2인에 모듬사리(두부+만두) 추가해서 먹었어요~!
홍도 여긴 처음 왔는데요~ 다른식당보단 사리종류가 많이 없데요 ㅜㅜ;

두부, 만두, 당면 이렇게 있었던거 같아요

 

 

기본찬은 그냥 무난무난
김치가 중국산이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

 

 

 

보글보글
당면추가할껄!! 아쉬웠어요 ㅠㅠ

 

 

 

제꺼 한그릇
말그대로 돼지고기가 정말 많이 있어요

저 원래 비계떼고 먹는데.. 여긴 비계같이 먹으니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큰 비계는 안먹.... ㅋㅋ;;

 

 

 

밥은 흑미밥!! 그냥 쌀밥말고 이렇게 잡곡넣어서 주는 식당 좋아요~ ^^

 

 

 

수많은 파를 남기고 클리어!

 

 

 

돼지찌개 1인분에 7,000원 입니다~
모듬사리 추가 하는건 강추해드려요 ㅎㅎ

안그럼 진짜... 파랑 돼지고기뿐.....

 

 

 

후식은 매장에 있던 커피머신으로~

 

 

근데 맛없.... 쓰기만 되게 쓰고..... 차라리 한약을 먹겠음..ㅠㅠ
식당에서 뭘 바란거지 난..

 

 

 

그래서 차타러 가던길에 들어갔던 카페!!!

 

 

 

아메리카노 한잔~!
요새 커피용량 큰거 너무 좋아요 ^^!!

돼지찌개.. 맛은 있었지만 두번갈것같진 않아요 ㅜ.ㅜ

그냥 저는 다른거 먹을래요... 홍도 그냥 회사사람들이랑 먹으라고 해야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