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쇼핑월드맛집 / 긴타로 일본 선술집 네번째 방문 :-) 

 

 

 

 

벌써 네번째로 방문한 긴타로입니다~!
매번 홍느와만 가다가 이번엔 친구에게 적극추천하면서 쎄와 다녀왔어요 ㅎㅎ




리뷰쓰면서 처음으로 찍은 외관사진...




저는 소주, 쎄는 맥주!
이렇게 마시니깐 취함정도가 비슷하고 좋네용 :-)




얼마전까지만해도 문어조림이 안나왔었는데
다시 문어조림이 기본안주로 나와용
요고하나로 안주됩니다 진짜!




그리고 제가 극찬한 게살스프!!!
다행히 친구도 맛있다고 맘에 들어했어요




앞으로 우리 같이 단골될느낌 ♡




또 제가 추천한 파인애플삼겹, 마늘삼겹 꼬치 주문했구요
토마토삼겹, 항정살 주문했는데..
항정살은 앞으로 주문하지않기로 ㅇㅅㅇ 제입맛엔 별로였어요 ㅠ.ㅠㅎㅎ
토마토삼겹은 좋음!!




요새 미디어에 명란젓이 자주보이길래
호기심에 저도 주문해봤어요~
오오 이것도 요물입니다
많이 짜지만 술안주로는 딱! 돈없을땐 이거하나로 한병 마실수 있을듯... ㅎㅎ;;




게살스프는 언제나 좋습니다 :-) ♡
양이 아쉽지만 딱 맞는 양




소주1병 맥주1병 각자 클리어!!




긴타로 근처 탐탐으로 향합니다
배불리 먹었으니깐 살안찌는 홍차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모순같은....


불금이라 더 재밌고 즐거웠어요~
같은분야에서 일하는 친구가 있어 좋은 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