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언덕에서 바로 대구로 올라가려던길에..
가는길에 뭔가 아쉬워서 세웠던 곳 ^^

학동흑진주몽돌해변

 

 

 





이제 날씨가 쌀쌀해져서 다들 해변가에 앉아서... 뭐하고 있는가 보니..
물수제비를 뜨고있다 ㅎㅎㅎㅎ



그리고 발견한 재석호 ㅋㅋㅋ
왠지 만선일것 같은 느낌이 드는 어선이다



몽돌해변은 모래가 아니라 이렇게 검은몽돌이 있어요
우리나라에 몽돌해변이 몇군데 있는데.. 거제학동흑진주몽돌해변은 그중에서 면적이 제일 크다고 합니다~
또한 거제8경에 포함된데요 ㅎㅎ



이런데오면 괜히 신발샷 하나 ㅋㅋ


너~~~무 이뻤던 남매 아가들 ^^♡
저도 어릴땐 오빠랑 저랬는......나?? ㅋㅋ



파도에 돌이 깍이면서 둥글둥글 해졌겠죠??



바닷가 쪽 서있는 사람들은 전부 물수제비 ㅋㅋ
여름에 물놀이해도 좋을것 같아요~
돌멩이라서 모래도 붙지않고 좋을듯~!


잠깐 산책뒤 차에 타기전 땅콩빵 3천원치 ㅋㅋ

이번여행은 끝~!
이제 대구로 가요 ㅎㅎ ^^

2015.10.23 ~ 24 통영거제도여행 with 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