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25 맘스터치/이시아폴리스/대구공항/콩나물해장국

 

 

부모님 제주도여행가셨다가 돌아오신 일요일!
오전엔 집에서 청소하고~ 여행다녀온 짐정리도 하고~
오후에 공항에 모시러 가야하니깐
좀더 일찍 나서서 공항근처 이시아폴리스 구경가기로 했어요~

 




일단 점심은 맘스터치!
요새 대구 어딜가나 하나씩은 꼭 있죠잉


홍은 통새우버거
저는 햄치즈휠렛


와~ 맘스터치 감튀 짱!
(하지만 파파이스 감튀가 더 좋다고 한다..)


맘스터치오면 항상 뭘 먹을까 고민했었는데..
이제 햄치즈만 먹으려구요!!
여태 이것저것 몇가지 먹어봤는데
갠적으로 햄치즈가 젤 맛있는듯! +_+


밥먹곤 소화시킬겸 이시아폴리스도 한바퀴 돌구용~


아메리카노 땡겼는데
마럽 코페아 보여서 바로 들어갔어요~:-)


약속시간 다되어가길래 대구공항 왔어요
저도 고등,대학생때 한번씩 와보고
공항은 오랜만이네요 ㅎㅎ

기다리면서 제일 많이 본사람은
아무래도 신혼부부!
쪽머리에 신부화장 딱봐도 오늘 결혼한 신혼부부더라구요 ㅎㅎ


엄빠모시고 집에 가는길엔
차안에서 감귤초콜렛도 냠냠:-)


동네에서 이른저녁먹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아침에 콩나물해장국 먹었는데...
또 콩나물해장국 OTL


두번째 먹어서 그런가..
아침에 먹었던 곳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


엄마는 제가 부탁한 냉장고자석도 사오셨구용
제주도에서 샀는데...
광화문, 남대문 사오신건 함정;-;
그래도 바쁜 일정에 사다주신 엄마 감사합니다♡♡♡♡


마지막은
제가 통영에서 사온 꿀빵이랑
엄마가 제주도에서 한박스나 사오신 오메기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