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11 흔한 일요일데이트♡

 

 

전날 저녁에 내일은 뭐하고 놀까?~ 하다 발견한 만화카페!

아침일찍 만나서 맥날갔다가 만화보고 나와서 점심먹기로 결정했다~!

 

 

 

2주정도 주말에 맥모닝 먹었더니 질려서 시킨 빅블랙퍼스트세트

맥도날드에서 핫케잌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더 맛있었다~ ^^

맥모닝 질리면 한번 먹어봐도 괜찮을듯!

 

 

 

 

맥도날드 근처 빽다방에서 사이즈업 커피 하나씩 사들구 :->

 

 

 

 

대용량

결국 다 못먹었다.. '-' 생각보다 많이 달았음 ㅜㅠ

 

 

 

 

이제 만화카페가자!

그냥 아메리카노나 마실껄.. 괜히 당땡긴다고 카라멜마끼아또 시켰더니..

너무 달았다 ;-;

 

 

 

 

싸다! 크다! 맛있따! 달다!....

신나서 갔는데

10대때랑 달리 순정만화에 꽂히지가 않더라...ㅜㅜ 오글토글

고르고 고르다가 괴짜가족 가져옴 ㅋㅋㅋㅋ

 

 

 

 

성서계대 아마존 만화카페

깔끔하고 조용하다 '-' 주인아저씨도 친절하셨음 ㅎㅎ

'10월은 커피한잔값으로 북카페 3시간 - 3,500원'

진짜! 완전 저렴

 

 

 

 

홍느는 내집인마냥 앉은것도 누운것도 아닌자세 ㅋㅋㅋㅋ

괴짜가족 다보고 미스터초밥왕 보긔

 

 

 

 

점심은 중떡먹었당

증떡은 요새 체인점을 내는건지.. 동네에도 하나 보이고

드문드문 보이던데 성서계대에도 있었다

맛은 그냥그냥 so so~~

 

떡볶이1인분, 순대, 미니수제김밥2개

국물에 생파 많이!

 

 

 

 

떡이 세개?

떡볶이에 떡은 안좋해서.. 홍느가 겨우 다 먹어줌 ㅋㅋ

다음부턴 떡볶이 안시키고 떡볶이 국물만 조금 달라고 해야겠다

나만 떡 안좋아하는줄 알았더니.. 홍느도 떡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단다 ㅜㅜ

4년만에 알게된 사실..

 

 

 

 

오후엔 이사갈집 알아보고~ 집에와서 좀 쉬니깐 저녁시간 되었는데

어디나갈까? 하는중 이모가 곱창전골 같이먹을래? 라는 말에 ㅋㅋ

바로 우리집으로 출동!!

 

오랜만에 먹는 곱창전골 넘 맛있었따 ♥

 

 

 

 

밥까지 볶아볶아!!

 

오늘도 삼시세끼 먹방 ㅋㅋㅋ

빵, 떡, 고기, 쌀

골고루 잘 먹었당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