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원사문진노지캠핑] 2015-10-09 한글날에 캠핑!

 

 

 

원랜 일주일전에 가기로 했던 캠핑..

칠곡보를 포기하고 화원캠핑장을 왔더니 피크닉장으로 바꼈더라구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오후6시까지만 이용가능.. 취사도 불가능 '-' 뭐야....

그렇게 아쉬운 마음으로 그날 캠핑은 결국 못했어요 ㅠㅠ

 

(6시까지만이라도 있자싶어서 관리사무소 전화했더니 전화도 안받으시고... 나빠요...ㅜㅜ)

 

그렇게 일주일 지나고 이번에 사문진나루터쪽 강가에서 캠핑했어요~!

 

 

 

 

 

 

강가엔 억새풀도 자라있구요~

어떤분이 근처에서 ddong 을 누셨는지 냄새........

좀더 뒤로 위치이동해서 텐트침 '-' 허허

 

 

 


 

 

항상 혼자 짐챙겨온다고 고생하는 홍느.. 사랑해♥

 

 

 


 

 

오늘은 너무 큰 '캠프타운 리오그란데' 는 안쓰고..

'코베아 휴하우스3' 와 '코베아 폭스리버s' 를 도킹한데요~

전실을 크게 쓰려고 연결한다는거죠~'-'

 

열심히 휴하우스를 폈는데.. 땅에 팩이 안박아짐..ㅠㅠ..

바람도 많이 불고 결국 사이즈가 작은 폭스리버만 쓰기로! 힝

 

 

 

 


 

 

ㅋㅋㅋㅋ 이거보고 깜놀 ㅋㅋㅋ

텐트에 더듬이가 생겼 ㅋㅋㅋㅋㅋ

아마 코베아에서 저걸 여우꼬리라고 생각하고 이름을 폭스리버도 지은거겠죠.... 아마 '-'ㅋㅋㅋ

 

 

 


 

 

가을 하늘은 정말 예쁩니다~~♥

바람만 안불었다면 정말 좋은 날씨였는데 아쉬웠어요 ㅠㅠ

 

 

 


 

 

중간사진없고 어느새 짠!!!

안쪽 폴대에 찍찍이도 다~~ 고정해서 팩을 못박았는데도 튼튼했어요!

 

 

 


 

 

이번에 홍이 사준 휴지케이스 ㅋㅋㅋㅋ

깜짝선물이었는데 놀러갔다가 제가 먼저 발견해버림 /-/* 히히

 

 

 


 

 

언제나 항상 텐트설치하고 앉으면 맥주먼저!

돈아끼려고 캔맥 안사고 페트로 샀는데...

오~ 캔맥보다 이게 좋아요 '-'

한번에 다 마셔야 하는 부담도 없고 ㅋㅋ 좋음 좋음

 

 

 


 

 

이것도 새로 장만한 코베아 미니버너

두개샀는데 박스 부피가 좀 있어서 그렇지 꽤 안정감 있고 좋았어요~

 

 

 


 

 

점심은 컵밥에

 

 

 


 

 

어제 먹다남은 김밥! ㅋㅋㅋ

컵밥은 생각보다 의외로 괜찮았어용

저번에 육개장 먹었을땐 너무 인스턴트 였는데

홍이 먹었던 사골곰탕도 좋구 제가 먹은 짬뽕도 좋았어요~

*자주 애용하겠움*

 

 

 


 

 

밥먹고 후식 ㅋㅋ

유통기한 다되서 할인하는 커피우유 두개랑 오징어땅콩

요새 과자값이 진짜 어마어마함 ㅠㅠㅠㅠ

 

 

 


 

 

큰 한몫 하는 라디오랑~

usb에 노래도 담아와서 중간중간 노래도 듣고 했어요 ㅎㅎ

노래 들으면서 꿀잠 zzz

 

 


 

 

노랑노랑한 천장

 

 

 


 

 

낮잠? 자고 일어나니깐 5시 좀 넘었길래

일찍 저녁먹기로 하고

오뎅탕을 끓입니다 동봉된 스프를 넣고 ㅋㅋㅋ

 

 


 

 

꺄~~ 비주얼 >_<

이거 어묵 한봉지에 2천 얼마 였는데

캠핑할때 요고요고 좋아요~~

오뎅탕 없었으면 서운할뻔 ㅋㅋㅋㅋ 간도 딱 맞추고!!

 

 


 

 

 

며칠전에 돼지고기를 먹어서 오늘은 소고기!! (돈없으니 호주산...)

오뎅탕이랑 소세지도 있어서 딱 적당량으로만 샀어요

 

 

 


 

 

아 이 후라이팬도 정말 좋은 아이템 입니다!

홍느가 저 몰래 사왔던건데.. 제가 더 좋아서 잘 쓰고 있어요 ㅋㅋ

탕이나 전골 먹을땐 구이바다 가져가고

간단하게 고기만 구워먹을땐 요 후라이팬이 간단하고 정말 좋음!

잘했어 홍아♥

 

 


 

 

 

제가 바로 고기굽는 여자입니다 'ㅁ' 

 

 


 

 

 

밝을때 저녁먹으니깐 잘 보이고 좋아요 ㅋㅋ

시야가 트임 'ㅁ'

진짜 간단모드

오뎅탕에 고기도 참기름소금장만 찍어서 냠냠

햇반하나 반띵하고 ㅋㅋ

 

 

 


 

 

이마트 소시지

대형마트상품은 콜라하나 사먹어보곤 안사먹었는데..

이마트소시지는 맛있어요~ 가격도 싸고 굿

 

 

 


 

 

고기 다먹고 후식으로 소시지 먹기 ㅋㅋㅋ

이미 배는 부르지만..

위가 자리를 만들어 줄거에요 '-'*

 

 

 


 

 

굽다보니 어느새 해가 떨어져서 저녁 'ㅁ'

소시지 맛있따아~~ 매콤한맛 추천이에용

 

 


 

 

 

와 좋다... 가을하늘에 저녁노을♥

저녁노을만 보러 와도 좋을것 같아요~^^

 

 

 


 

 

또 이번에 새로 산 랜턴걸이

 

 

 


 

 

그래도 어두워졌으니깐 한번 사용해보기로! ㅋㅋ

짐정리할때 좋았어요~ 랜턴도 되게 밝아서 굿 'ㅁ'

 

이번 캠핑은 다 좋았는데 밤되니깐 어디서 날파리떼들이 날아와서..ㅠㅠ

그것빼곤 노지캠핑도 괜찮은거 같아요~

저녁 6시 넘으니깐 어디선가 저희 텐트를 보고 다들 오시더라구요 ㅋㅋ

텐트민족대이동도 봤습니다 ㅋㅋ 텐트 하나를 8명이서 잡으시고 저~~ 멀리서 걸어오시던 팀 ㅋㅋㅋㅋ 넘 재밌었어요 ㅋㅋㅋ

 

그럼 끝!